2020 난공불락 신용한 9.7급 행정학 최근 10년 단원별 기출문제집 - 전2권 - 9.7급 공무원, 경찰간부, 공사.공단, 군무원 등 각종 공무원 시험대비 2020 난공불락 시리즈
신용한 지음 / 메가스터디교육(공무원) / 2019년 6월
평점 :
절판


정말 고민고민 하다가 선택과목으로 행정학을 선택했어요. 시작하기 전부터 너무 걱정되었지만 용한쌤을 믿고 공부하기로 마음먹었어요.

한 달정도 공부해본 결과 행정학 너무 재미있습니다. 용한쌤 수업 너무 즐겁습니다.

강의와 함께 기출문제집을 공부하고 있는데 그 효과가 정말 엄청납니다.

용한쌤 강의를 먼저 듣고 한 주제가 끝나면 같이 기출문제를 풉니다. 여기서 제가 이해하지 못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다 듣고 난 후 혼자 복습할 때 기출문제집에 있는 문제들을 모두 혼자 푸는데 처음에는 많은 문제 수에 압도 당하지만 2000제나 되는 문제의 장점은 중요한 주제는 반복되는 문제로 스스로 알 수 있다는 겁니다. 당연히 반복을 통해 익숙해지고 그 문제들은 제 것이 됩니다. 한 문제 밑에는 다시 기본서를 볼 필요가 없을 정도로 중요 개념에 대해서 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한번 더 중요한 개념 전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쭉 용한쌤과 함께 행정학을 공부할 겁니다!! 항상 최고의 교재, 최고의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