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공시법 - 부록 : 기출지문OX 암기노트 제공|오답노트 특별제공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김민석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보면 10월 31일 토요일로 얼마 남지 않았다.  
기본서와 기출 문제집을 어느정도 살펴보았다고 생각하여 이번에는 에듀윌 2차 출제가능 문제집들을 준비했다. 등기법과 관리등에 관한 법률을 다루는 공시법은 개인적으로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중 그나마 점수가 잘 나오는 편이다.



 이번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 문제집을 살펴보니 문제수가 많아서 다양한 문제를 접할수 있는것이 좋았던 것 같다. 부동산 공시법도 최신 출제 경향을 보면 단순 암기식 문제가 줄고 사례 문제가 출제되는 경향이 있어 종합적인 사고를 요하고 있다. 등기법 같은 경우는 단기간에 점수를 확보하기는 어려워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공부를 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다.  



많은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를 보면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7~8월에는 문제집을 풀면서 복습을 하고 기본서를 최종적으로 정리해야 하는 시기라고 말을 한다. 다양한 문제를 풀고 실전감각을 익히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기본서는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나 문제를 풀면서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며 효율적으로 공부해야 좀 더 합격하기 쉽다고 말한다. 이 공시법 문제집은 실제 시험의 문제유형과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어 수험생들이 실전감각을 익히는 데 많은 도움이 될것이며, 5개년 기출을 분석하여 출제 포인트를 예측 가능할수 있게 해두었다.



 출제 빈도 및 교수님의 팁이 적혀 있어 학습 전략을 세부적으로 짤수 있게 돕는다. 이런 책의 구성이 나같이 독학을 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듯하다. 실제로 에듀윌 교재는 교재 외에도 홈페이지나 도서몰을 통해 기출문제와 해설, 초보 수험가읻 해설특강등 많은 자료등을 다운 받아 이용할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그 밖에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을 선택하고 꾸준히 인기를 얻는것은 괜찮은 교재라서 많이 선택하는 듯하다. 이 책을 통해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공부 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