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상툰 2 오늘의 영상툰 2
오늘의 영상툰 원작,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전영신 구성 / 서울문화사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영상툰 2
요새 재밌는 유튜브 채널이 많은거 같아요. 저희 아이도 즐겨보는 채널이 몇개 있는데
 인기 유튜버 '오썰'님이 운영하는 '오늘의 영상툰'도 잘 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책으로
 나온 오늘의 영상툰 책을 준비해 보았어요. 책으로 보면 영상으로 보았을때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만화책이기는 하지만 생생하게 나오는 영상보다는 재미가
 조금은 덜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아이가 넘 좋아하네요! 오늘의 영상툰 채널에 대해 잠깐
 소개하자면 구독자들이 직접 사연을 보내면 오썰님이 사연을 영상툰으로 재밌게 만들어줘요!
 우리가 평소에 겪을수 있는 일들이기 때문에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일들로 구성되어 제가 
봐도 재밌더라고요. 학교 이야기, 친구간에 일어난일, 가족, 사랑이야기, 무서운 공포이야기등
 주제도 다양한데, 실제 구독자들이 사연을 제보한것을 구성해서인지 공감과 재미를 다 느낄수
 있어요!! 


 



오늘의 영상툰 2권도 사연들을 구성해서 엮었는데, 설렘툰, 고민툰, 오싹툰 이렇게 3가지 
이야기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설렘툰은 여학생들이 좋아할만한 .. 두근두근 심쿵한 이야기들이고,
 고민툰은 함께 고민할만한 이야기들, 그리고 무서운 오싹툰을 보고 오들오들 떨만한 이야기들이
 있네요. 길지 않은 이야기들이 여러개가 있어서 다양한 스토리를 만날수 있네요. 한 스토리가 
끝나고 두근두근! 공감댓글 코너가 나와요. 

 



독자들이 쓴 공감 댓글과 베스트 댓글들을 읽어보면 센스있고 웃기는 댓글들이 많네요 ㅎㅎㅎ 
그리고 오구들을 위한 설레는 상식들은 재미로 읽는 혈액형 이야기나 운명의 숫자 같은 내용들도 
있고 데이트 장소 추천이나 스트레칭 방법등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도 많아서 학생들이 좋아할거 같네요~ 
오늘의 영상툰 3탄이 어서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아이 ㅎㅎㅎ 3탄도 기대하며.. 서평을 마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