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신 - 최고의 나를 이끌어내는 부의 심리학
롭 무어 지음, 이진원 옮김 / 다산북스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의 심리학이라고 해서 부자에 대한 그런 책인줄 알았는데 겉으로 보이는 부(돈)보다는 나의 내면에 관한 책이어서 더욱 좋았던 ~~

읽으면서 위로 받는 느낌이었고 오로시 나 자신에 대해 인정하고 있는 그대로의 나의 모습을 존중해 줘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 책이다. 나의 자존감에 대해 내가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책 !! 우리 한사람 한사람이 다 소중하고 서로의 강점으로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흘려 보낼 수 있어야 하며 자신의 자좀감을 찾고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며 자신의 강점을 살려가다보면 부가 저절로 따라올것이라는 ~~

남에게 보이는 걸 중요하게 생각하고 걱정하고 했던 나의 모습이 많이 반성되었던 책이다.

좀 더 나다운 나의 강점을 발견하게 해준 그리고 얼마나 감사할 거리가 많은지를 생각하게 해준 나 자신에게 여유를 갖게 해준 고마운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