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가장 쉬운 일은 당신을 사랑하는 일
이병진.강지은 글.사진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3년 1월
장바구니담기


개그맨 이병진씨.

브라운관에서 보는 이미지는..

개그맨이다..웃기다..느리다.. 이 정도였네요.

그러나 이 책을 읽으면서 정말 좋은 사람이구나 하는 것을 느꼈답니다.



좋은 남편, 좋은 아빠.

남자 이병진은 그런 사람 이었습니다.



개그맨이면서 사진작가 이병진.

이 책은 이병진과 강지은 부부가 직접 쓴 글과

사진으로 이루어진 포토에세이집 이랍니다.



두 사람이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세상에 둘 도 없는 사랑스런 딸 예음이를 만나고,

그렇게 함께 해온 일상들을 사진에 담고

이야기로 담아 내었네요.



책을 보는 내내 흐믓한 미소가 번졌습니다.



아..나도 이 사람들 처럼 살고 싶다.

이렇게 행복하게 살고 싶다.

진정으로 내 가족들을 사랑하고,

내 아이들을 사랑하며 후회없는 하루 하루를 보내고 싶다.





이 책은 남편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책이에요.



우리도 이 부부처럼 살자!

우리도 이렇게 살자!

그리고 당신도 이병진씨 처럼 나한테 이렇게 해줘!

라고요...^^



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당신을 사랑하는 일!

서로를 배려하고, 위해주며, 사랑해주는 일.

말 처럼 쉽지는 않지만

이 부부 처럼 저도 열심히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