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를 위한 석세스 바이블
쉬한린 지음, 안진경 옮김 / 시아출판사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20대를 위한 바이블... 이라는 말에 궁금함이 생겼던 책. 이시대에 자리잡고 있는 바이블, 그렇다면 성공 바이블은 어떨까 생각하며 집은책이랍니다. 처음책을 받은순간 화려한 표지의 디자인..이 내마음을 사로잡았고 눈길을 끌었습니다. 알록달록, 표지색도 이뻐서 잠시 내마음도 알록달록해지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손에 넣기 쉬운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읽을수있게 만들어져서 부담감을 줄이려는 노력이 엇보었습니다. 글씨 또한 큼직해서 좋았구요.

 

책을 펼치기전엔두근거렸습니다. 6대 성공거장들을 이책에서 만단다고 생각하니 어떨지... 상상이나 가십니까? 무척이나 읽어보고 싶었어요.  6대성공거장들중에 내가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 한명도 없었기 때문에 읽으면서 왠지 새로운 시대에, 그러나 지금이시대에 꼭 필요한 사람들, 본받아야 할 사람들을 만나는것 같아 그들의 말을 굳게 새기기로 하면서 읽었습니다.

 

방식은 그들의 삶, 그리고 그들이 썼던 책중에 간추려서 성공방식 또는 책의 방식을 과감히 정리하여 나타나고 있었는데... 그들의 삶부터 시작하여... 성공법칙. 그시대를 이끌었던, 그리고 지금까지 '최고'라고 불리우며 팔리고 있는 그책들을 간단간단하게나마 읽어볼수 있다는점에서 참 실용적인 도서라고 생각했습니다. 읽다보면 때묻지 않은 순수한성공법칙이 담겨있는것 같아, 요즘 시대에 읽어보고 실천하기엔 덧없이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들은 매우 노력한 사람이고, 자신감으로 가득차있는 사람들이였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노력했기에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신을 믿고 나갔기에 성공의 대표주자로써 이시대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성공법칙뿐만 아니라, 왜 성공을 해야하는지, 성공보다 더 중요한 행복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에서 부터, 순수한 성공법칙이야기까지... 요즘처럼 무조건적인 성공을 강요하는것이 아니라... 행복을 위한 성공을 하라고 이책은 말하고 있는것 같아! 넘넘 좋았던것 같습니다..

읽으면서 눈에 땔수없었고, 흥미진진했던책... 잔잔하게 읽으면서 어느샌가 그들이 내맘속에 자리잡게 되는 책.. 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