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루티드
나오미 노빅 지음, 오정아 옮김 / 노블마인 / 2017년 12월
평점 :
품절


 

 


업루티드 내용



폴란드에서 미국으로 건너온 이민자의 자녀답게 배경은 폴란드 같아요

전설과 설화가 마구 뒤섞인 시골입니다


그 곳에서는

드래곤의 해에 태어난 17살 처녀를 드래곤이 데려가

십년간 같이 살다가 그녀를 돌려보내는 특이한 인신공양?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풍습이 있어요


여기서 말하는 드래곤은 불품는 용이 아니라ㅎㅎㅎ

불사의 존재인 마법사로 그 마을을 다스리는 영주이기도 해요

마을사람들은 드래곤이 처녀를 잡아가 잡아먹는게 아니라는걸 다 알지만

그가 10년마다 처녀를 간택하는 얘기는 마을 사람들 모두에게

말해서는 안되는 그런 비밀스런 이야기라

그 내용을 정확하게 모르면서  

마법사에게 간택당한 주인공 아그니에슈카의 공포는 극에 달하죠 ㅎㅎ



드베르닉이라는 마을의 말괄량이 소녀가

드래곤의 선택을 받아 드래곤의 성에서 마법을 익히고 

마을과 사람들을 지키는 마법사로 성장하는 내용의 판타지예요^^

 

 

 

 

 



책을 읽다보면

저도 모르게 읊조리게 되는 주문들

리린탈렘-음식이 저절로 완성되요~~

바나스탈렘-옷차림이 사사사삭 아름답게 바껴요


이 주문 내가 일상생활에서 쓰면 안되겠니~~




판타지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느끼는

현실과 허구의 경계를 교묘하게 어우러져 몰입하게 하고

독자들의 마음에 위안을 주는 해피엔딩의 이 소설 업루티드

정말 재밌습니다 ㅎㅎㅎㅎ




재밌는 이야기,

판타지소설 찾으시나요??

 나오미 너빅의 판타지 장편소설 업루티드를 만나보시길~~



이 두꺼운 책을 순식간에 읽고 있는 자신을 만나실 겁니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