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김도윤 지음 / 북로망스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에는 운이라는 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운은 미신이라고 생각했고 열심히 노력하면 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운을 믿지 않았듯이 운을 다스릴 수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책들을 읽고 운이라는 것은 있고 운을 경영할 수 있다는 것은 깨달았었는데 어떻게 운을 다스리고 끌어당길 수 있는지는 정확하게 알지 못하여 운에 대한 통찰이 필요한데 바로 이 책이 제가 찾던 책이라 너무 기대하여 이 책을 탐독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저자가 많은 성공한 인물을 만나 인터뷰 하면서 운이라는 것은 실재 존재하는 것인지, 존재한다면 어떻게 존재하고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해 통찰할 수 있게 해주고 우리가 운을 어떻게 끌어 당기고 유지할 수 있는지 다양한 견해와 사례를 통해 자세하게 설명해 줍니다.



성공한 사람들이 '운이 좋았다' 라고 많이들 이야기 하시는데 그 말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 주시고 운을 만드는 여러가지 법칙을 저자의 경험과 여러가지 사례를 통해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설명 해주어 우리가 운을 만드는데 어떻게 행동하고 실천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제가 최근에 주식 공부를 하면서 주식은 운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느냐 아니면 노력과 공부를 열심히 해야 성공할 수 있느냐에 대한 많은 고민에 빠져 있었는데 이 책에서 주식투자에 성공하신 유명한 전문가분들의 운과 주식에 대한 다양한 견해와 생각들을 들어 볼 수 있어서 제 고민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어 너무 좋았고 정말 어디가서 알고 들을 수 없는 명언들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도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운을 끌어 당기고 만들 수 있는 제가 되도록 책에서 말 한 것처럼 실천한다면 저도 꼭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듭니다. 또한 저 뿐만 아니라 이제 초등학교에 올라간 아들이 있는데 나중에 조금 크면 이 책을 꼭 소개해 주어 아들은 저보다 빨리 운을 다스릴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게 할 것이고 저자의 다른 책들도 너무 좋을 것 같아 꼭 기회가 된다면 읽어 보고 싶어집니다. 운에 대해 통찰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