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원 우주과학의 비밀 우주인의 사랑 메시지
김재훈.로베르토 외 지음 / 수선재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평상시 명상을 즐기는 저자가 어느 날 우주인 3명과 만나면서 나누었던 대화들을 이야기한 책이다. 어떻게 보면 소설이나 에세이 같은 느낌이고 다르게 생각하면 꿈속에서 이야기하는 듯하다. 텔레파시로 연결이 되어서 3명의 시리우스별의 과학자와 지구인이 이야기는 나눈다는 설정은 참 흥미로운 거 같다.

 우주인의 사랑 메시지, 5차원 우주과학의 비밀이라는 좀 긴 제목이고 이들이 나누는 대화내용도 시리우스별의 엄청난 과학문명의 발달에 맞추었는지 상당히 난해하고 현대과학에서 풀 수 없는 미스테리같은 것들도 평범한 수준으로 만들고 있다. 무한동력장치라든지 공간이동과 같은 꿈같은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오고 4차원 이상의 세계에 관한 논리와 같은 초현실적인 내용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리고 슈만 공명주파수나 에테르체, 반물질과 같이 어느 정도 현실적인 이야기들도 있어서 마치 과학서적을 읽는 느낌이다.

 이 과학자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내린 결론이 결국 환경파괴를 그만하고 정신에너지를 이해해서 자연과 더불어 살아야 한다는 것인데 약간 철학적으로 빠졌다. 결론이 좀 뻔해 보이고 결론을 내리기까지 한 거대한 이야기들이 풍선이 터지는 것처럼 한순간에 사라지는 허탈감도 약간 생기는 듯하다.

 전체적으로 내용은 상당히 어려운 듯싶고 물리학이나 화학 쪽으로 전문가들이라면 한번 읽어볼 만 알듯 싶다. 그들에게는 이런 이야기가 낯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일반인들에게 읽히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인다. 책의 두께에 비해서 내용은 많이 심오한 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