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만 열리는 카페 도도 카페 도도
시메노 나기 지음, 장민주 옮김 / 더퀘스트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민은 여기 두고 가세요. ☺️




✨책 속 반짝이는 글귀를 기록하는 책윤슬입니당✨




너무너무 재밌는 힐링 소설을 리뷰해 볼게요.



📚책제목: 밤에만 열리는 카페 도도
📚지은이: 시메노 나기
📚출판사: 더퀘스트





지금부터 시작하는 이야기는
어느 거리의 한구석,
나무들에 둘러싸여 호젓이 자리한
작고 비밀스러운 카페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밤에만 열리는 숲속 카페에
5명의 여성들이 우연히
이곳을 방문을 하게 되고
나이도 직업도 제각각인
이들이 서로 서로 연결되는
신비롭고 비밀스러운 이야기!!





카페 주인 소로리가
만들어준 차와 디저트에
마음이 따뜻해지고
그가 건네는 이야기에
마음이 맑아지는 소설!!!







저는 이 책을
캘리애 작가님의 블로그에서
먼저 만났어요.





작가님께서 리뷰해 주신 부분 중,
“심을 지닌다,라는 뜻입니다.”
“자기만의 심이 있어야 해요”

라는 문장이 마음에 와닿았어요.





나만의 심?
나에게 심이 있나?
와~ 이런 문장을 소설에서 만나다니!!
읽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저의 반짝이는 빛!!
✨나로샤인님✨께서 서평단 모집을
똭!! 해주셔서 두 손 두발 다 들고
신청했어요 😁😁😁






이 책은 저에게
마음이 따뜻해지고
마음의 힘이 생기며
나를 더 소중하게 여기고 싶어지는
소설이에요.





5명의 여성들의 이야기들이
옆집 언니 이야기 같고,
어쩌면 나의 이야기이기도 했어요.





그들이 서로서로 이어지는 이야기의 구조가
저는 너무 반가웠고 신기했답니다.







마음이 힘들 때,
가장 필요한 건
소로리가 가장 자신 있는
“그냥 놔두기” 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봐요.







좋은 문장이 너무 많아서
“문장들”에서도 나누었고,
마음에도 깊이깊이 담고 싶어요.





🦋
마음이 따뜻해지는 힐링 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필사하기에도 너무나 좋은 책이에요!!!



✨반짝이는 윤슬이였습니당✨



이 책은 나로샤인 (@naro.shine) 님께서 모집한 서평단에 선정되어 더퀘스트 출판사(@thequest_book )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밤에만열리는카페도도
#더퀘스트출판사
#시메노나기
#일본소설
#힐링소설
#소설추천
#신간소설
#나로샤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