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최신판 에듀윌 취업 언론사 기출 최신 일반상식
에듀윌 상식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가올 2023년 언론사채용 대비를 위해서 언론사 일반상식 교재가 필요했어요.

바쁜 취준생활동안 어떻게 하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에듀윌취업 도서를 알게되었어요!

저는 서평단을 통해 에듀윌상식 교재를 먼저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마침 취업준비를 하고 있어서 좋은 교재를 차고 있던 중이었는데 에듀윌취업 도서가 유명하다는 것을 알고 서평단에 신청하게 되었어요.

직접 학습해 본 결과 언론사채용 대비하기에 에듀윌상식 교재가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에듀윌 교재가 좋았던 점은 취업을 위해 알아야 하는 정보들이 책에 잘 정리가 되어있다는 거예요~

제가 이번에 학습한 교재는 언론사를 대비하는 도서라서 언론사취업과 관련된 정보들이 있었어요.

언론사채용을 준비하기 위한 대비과정을 단계별로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좋았어요!

각 준비단계별로 자격증 취득 팁이라던지, 인턴생활 팁 같은 꿀팁도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처음 취업을 준비할때 막막하기만한데 이렇게 자세하게 준비과정까지 알려주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2023년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서 꼭 알아야하는 최근 1년간 언론사 기출된 키워드 들이 소개되에 있어요.

모든 시험들은 기출이 가장 기본인데, 언론사는 정보가 많이 없어서 준비하면서 고민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렇게 각 언론사별로 최신 기출 키워드들을 바로 파악할 수 있어서 시험 대비할때 효율적이었어요~

최신 기출된 내용들을 한눈에 파악하면서 2023년 시험은 어떻게 준비하면 되는지 감이 잡히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최신 기출된 키워드들까지 알차게 담겨있는 교재여서 취준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에듀윌 교재가 언론사상식 공부하기에 좋은 점이 또 하나 있는데요.

최신 기출 83선을 통해 최근 1년동안 언론사채용 필기시험에 등장한 키워드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거예요~

단순히 키워드들만 나열된게 아니라 어떤 언론사에서 출제되었는지, 중요도는 어떤지도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점이 자신이 꼭 학습해야하는 키워드들을 선별해서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비결인 것 같아요.

그리고 핵심 키워드들에 대한 쉽고 자세한 설명도 좋았어요~

따로 검색을 해보거나 다른 책을 찾아보지 않아도 에듀윌상식책 한권으로 학습이 가능했어요!

좀 더 심화학습이 필요한 부분은 자세히 이해하기 코너를 통해 보충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교재로 충실하게 학습하고 기출복원 모의고사를 풀어볼 수 있는 구성도 좋았어요.

언론사별로 작년에 출제된 기출복원 모의고사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점검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기출복원 모의고사를 풀어보면서 실전 감각도 기를 수 있었어요~

실제 시험을 보는 것 처럼 연습하다보면 실전 시험에서는 자신있게 문제를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언론사채용 대비를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싶다면 에듀윌의 언론사상식 교재 완전 추천합니다!!


[서평단 이벤트 참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