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초등이좋아하는 ~~도둑 시리즈

 

 

한자도둑

 

초등교과어휘완전정복....ㅎㅎㅎ

요런 문구 넘 좋아요~~~~

 

시즌1은 한자를 급수별로 배우는 거고

시즌2는 초등필수한자를 활용하여 초등교과어휘를 정복할수있도록 구성한거예요.

 

울아들 시즌1부터 차곡차곡사모아서

지금은 시즌2 보고있어요.

 

 

 

 

 

 

보고 익히고 쓰고 즐기고 풀고 확인하고

고고시스템입니다.

 

 

한자어휘자동기억시스템!!!!!!!!

통으로기억하는 방식이예요..한자는 어차피 그림에서 출발했으니까

 

 흥미로운 만화를 통해 한자와 한자어를

그림으로 익히고 뜻으로이해하면서 써본답니다.

사자성어도 배우고

초등교과어휘 문제도 풀어봄으로써

예비초등도 쉽고 재미있게 학습 할 수있답니다.

 

 

더군다나

특별부록으로 스티커가 있어서 ㅎㅎㅎㅎㅎ

 

 

 

 

 

 

책안에는 이렇게 메이플스토리 친구들이 이야기를 이끌어가서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네요

아이는 도도도 좋아하고

제로도 좋아해요....ㅎㅎㅎ

 

 

 

 

 

 

초등한자어휘 완전정복 워크북도있는데

아직은 어렵지만 알고보면

울 아들 다 쓰는 단어네요.

 

조만간 습득할꺼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