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누스와 루시 5 : 나도 수영하고 싶어 미누스와 루시 5
우테 크라우제 지음, 배명자 옮김 / 을파소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누스와 루시5~~~

나도 수영하고싶어는

초등학생 추천 그림책이예요.

이책을 읽으면 아이들이

두려움이 있어서 용기를 가질수없었던 그런 일들에

서투르지만 조금씩 새로운일에 도전의식을 지닐수있는

 초등 그림책이랍니다.


수영......물가를 완젼 싫어하는 세진베리에게

이 책을 읽고 많은 용기가 솟길 바래요!!!!!

도전!

용기!!

그리고 우정 소스, 촵촵~~~~~~

 

 


학교가는 길이 큰비때문에 호수가 되었어요.

미누스는 겁이 나서

새로운 일에 나서지 못했어요.

다른 친구들은 호수에서 신나게 놀고 있군요.



요래서 초등학생 그림책으로 추천해요!

그림 기막히죠~~~~^^

그사이 미누스는 재미난 모래공룡만들기 대회에 나갈꺼라고 연습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같이 놀고있던 애완동물 원시인간 루시가 보이지 않았어요.

어머낫!!! 루시 뒤로 악어가 쫒아오고 있어요!!!

생각할 겨를도 없이 미누스는 물에 첨벙



시간이 없어서 단지 수영을 못했던거야~~~ 미누스....ㅎㅎㅎㅎ


미누스는 원래부터 수영을 잘하는 공룡이었어요.

용기를 그동안 못냈다지 뭐예요.

본인이 잘할수있는데

미리 겁내했어요.

이책을 읽는 초등학생들이라면

한번쯤은 미누스가 나라고 느낄꺼예요.

앞으로 미누스처럼 도전하지 못했던 일들을

겁내할필요없이 용기 솟게 해주는

미누스와 루시5 책을 읽게 되어 정말 다행이예요.

 

 

수영을 통해

용기도 얻고, 우정도 얻었어요.

정말 대박인 초등학생 그림책이라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