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제일 마술사 이은결의 눈으로 배우는 마술책
이은결 지음 / 넥서스 / 2002년 8월
평점 :
절판


한때 난 마술사가 되는것이 꿈이었다.내가 갖고싶은것도 많이 만들어낼수 있고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 마술으로 모든 불편을 덜어주고 싶었다.하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마술이라는것이 속임수라는것을 알게되고 어느덧 마법에 흥미를 잃어가고 있었다.헌데 요근래 친구가 나에게 마술을 보여주는 것이었다. 그때 난 다시 마법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친구에게 물어보아 이 책을 도서관에서 빌리게되었다.난 이책을 보면서 많은 마술을 배울수 있었다.특히 이 책은 이은결오빠가 각 마술의 단계별로 사진을 찍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놓아서 연습만 많이 한다면야 정말 훌륭한 마술을 할 수 있을것이다. 그리고 난 이 책을 보면서 마술사가 꼭 마술만잘한다고 다가 아니라는것또한 느꼈다. 그렇다면 더 필요한것은 바로 표정연기!

이책의 저자 이은결오빠는 정말 멋진 표정을 이 책에 실어놨다.그냥 호기심으로 한번 스쳐보아도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처음 만나는사람에게 말을걸기란 좀 껄끄럽다.어떻게 이야기를 먼저 이끌어내야할지도 그렇도그럴때 유용하게 쓸수 있는것이 마술이라 생각한다.세상사람들이 모두 흥미를 느끼고 좋아한다고도 할수 있는 마술!
다른 이들도 이 책을통해 마술을 쉽게배워서 주위사람들에게 신비로움을 기쁨을 전해주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