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자 유형 초등 수학 6-1 (2024년용) - 초등 유형의 모든 것 초등 풍산자 유형 수학 (2023년)
풍산자수학연구소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5학년 12월 학습일지 입니다^^ 4단원 비와 비율 단원부터 풍산자 유형 초등수학 교재로 풀기 시작했어요. 사실 비와 비율 부분만 따로 있는 교재를 좀 풀다 말아서 4단원부터 진도를 나가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지학사, 풍산자 유형 초등 수학 6-1

쉬운 개념과 반복 학습을 통한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어요.

기본 문제부터 응용문제까지 다양한 문제를 접해볼 수 있어요.

각종 평가를 대비하도록 서술형 문제도 연습 할 수 있어요.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해설이 상세히 제공 되어 있어요.




일주일동안 4단원 끝내기 가능할까? 했더니 아이가 가능하다며 계획을 세워보았어요. 6일동안 3장 또는 2장을 푸는걸로 하니 비와 비례 부분은 마무리 할 수가 있었어요.

풍산자 유형 초등수학 , 비와비례

교과서 개념을 이해하기 쉬웠고 문제를 풀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좋았어요. 교과서와 익힘책 유형의 문제도 접하니 막힘 없이 문제를 잘 풀더라고요. 서술형 문제는 어려워하는 아이인데 서술형 평가도 잘 넘겼고요. 단원 마무리까지 여럽지 않게 잘 끝냈어요.

아이가 6-1 초등수학 예습하기에 풍산자 유형 교재가 잘 맞는거 같았어요. 쉽게 개념을 익히기에도 좋았고 문제도 어렵지 않게 접근하고 풀게 해주었어요. 편집도 깔끔하고 문제푸는 공간도 적당하고 마음에 드네요.











'교재를 제공 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