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이런 세계사가 생겼대요 - 세계사 유래를 통해 배우는 초등 사회 13
우리누리 지음, 우지현 그림 / 길벗스쿨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길벗스쿨의 그래서 시리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책이라죠~

초등 5학년에 올라가는 귤양도

몇 권을 접했는데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풀이되어 있어

자주 꺼내보는 책이랍니다.

 

 

 

 

목차를 보니 제가 그동안 궁금해하던 내용이 한가득이에요

귤양보다 제가 더 많이 읽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제1장은 구대 문명의 발전과 국가의 성립이라는 주제로

우리의 호기심을 채워줄

세계사의 여러 내용들을 접할 수 있어요.

 

 

 

 

팔 깁스를 하고 불편한 손으로 책을 보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내일 드디어 깁스에서 탈출을 한다니

그동안 수발 드니라 수고한 나에게 토닥거려 줘야겠어요.

 

 

 

 

 

 

재미있는 일러스트를 활용한

만화를 통해 아이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지중해의 주인인 로마의 이야기!

언제 봐도 흥미롭다는...

 

 

 

꽃 피는 문화와 기술이 발전했던 르네상스

인간을 중심으로 하는 시대가 열렸어요.

근세 유럽은 신이 아닌

인간 중심의 사회로 큰 발을 내디뎠답니다.

 

복잡하고 어렵다고 생각했던 세계사!

인류의 시작부터 현재 벌어지고 있는 중요한 일들까지

재미있고 놀라운 이야기가 정말 가득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