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룡 택배 회사
이혜원 지음, 강은옥 그림 / 해와나무 / 2022년 2월
평점 :
안녕하세요!
저희 집에 공룡을 정말 좋아하는 꼬마가 살다보니 공룡이 나오는 신간 그림책들은 늘 눈여겨 살펴보게됩니다.
오늘은 <공룡 택배 회사>라는 제목부터 흥미로운 신간 그림책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공룡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표지만 봐도 책에 등장하는 공룡이 티라노, 브라키오, 스피노라는걸 바로 맞출 수 있을거에요.

표지를 열면 공룡친구들이 살고있는 마을 지도가 등장합니다. 아이들과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지도를 보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이야기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바닷가 마을에 사는 공룡들은 사람들이 택배를 받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택배를 받고 싶다는 마음을 키워가고 있었어요.

이 책에서 제일 아름답다고 생각한 페이지에요.
달을 바나나와 수박에 비유한 귀여운 비유가 너무 재미났답니다. 달이 바나나에서 수박 다시 바나나가 될 때까지 이어진 기다림.



마침내 택배 회사를 스스로 만들어낸 공룡들!
너무나 깜찍하게도 티라노에게 택배를 셀프 배달하는 티라노입니다.
택배를 정성스레 준비하는 모습이 귀엽고 재미나요. 차가운 고드름은 어디에 사용한 걸까요?
브라키오 친구도 브라키오에게 택배를 성공적으로 배달하는데요, 무슨 연유인지 스피노는 안킬로 집 앞에 도착했네요.

초식 공룡인 안킬로는 물고기 택배를 보고 잔뜩 화가났는데요, 과연 안킬로는 다른 친구들처럼 멋진 택배선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책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과 재미나게 읽을 수 있는 신간 그림책 <공룡 택배 회사>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