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 기술
최정환 지음 / 아라크네 / 2003년 2월
평점 :
품절


강렬한 표지와 책제목에 읽게되었다. 평소에 재테크나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도 했기에.. 출간되자마자 알라딘에 주문을 했었던 책이다. 내집마련을 위한 지침서 정도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읽어본 소감은 약간.. 부족하다는 생각이다. 결론적으로 조금은 실망스럽다. 누구나 생각하고 할 수 있는 말들로만 이뤄져있다고나할까. 저자도 지침서로 쓴 책은 아니라고 밝히고 있으나, 그래도 너무나 평범한 이야기였고.. 딱히 얻을 것이 없었다. 내가 평소에 돈 혹은 재산만들기 위한 방법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은 저자의 말에 따르면, 다 소용이 없는 것들이었다. 과연 그럴까. 전체적으로 여섯단계에 걸쳐 '내 집 마련의 기술'을 서술하고 있으나.. 대부분이 '__________하라', '___________하지마라' 이런 식이었다. 독자가 읽었을때 공감할 수 있는.. 뭔가를 더 첨가해서 썼다면..하는 생각이 들었다.

1분중 0분께서 이 리뷰를 추천하셨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