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뚜식이 3 ㅣ 뚜식이 3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7월
평점 :
평소 뚜식이를 좋아한다. 그림도 웃기고 , 내용도 좋아서 뚜식이를 좋아하게 된 것 같았다.
그런데 뚜식이 3권이 나온다고 엄마께서 말하니 고민없이 읽고 싶다고 했다. 뚜식이 1권, 2권도 무척이나
재미있어서 고민 없이 말 한 것 같았다. 표지부터 뭔가 재미난 이야기가 펼쳐질 것만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빨리 읽고 싶은 마음으로 책을 보았다.
만화 식으로 되어 있고, 재미가 있어서 몇 분만에 읽은 것 같았다.
처음에 책을 펼치면 등장인물 까지 재미있게 표현이 되어있다.
그리고 ㅋㅋㅋ황당툰, 시원한 사이다툰, 속닥속닥 사물툰 이렇게 차례가 있다.
난 여러가지 내용 중 재미있었던 내용을 뽑자면,
ㅋㅋㅋ황당툰 편: 소고기vs돼지고기 편은 소고기파 - 뚜식이 / 돼지고기파 - 뚜순이 돼지고기가 왜 맛있는지 소고기가
왜 맛있는지 말하는 모습이 이해가 되어 재미 있었던 것 같았다.
시원한 사이다툰은 (다 하나같이 시원하게 재미있었지만 그 중에서는)
: 몰래 카메라편이 재일 재미있었다.
왜냐하면 몰래카메라를 하면 다른 사람들이 몰래카메라 때문에 피해당하는데 그때 뚜순이가 나와 시원하게 사이다를
날려 주니 이해가 되면서 실제로는 못할 말을 만화로 대신 말을 해 주니 너무 사이다가 되어 재미있었다.
속닥속닥 사물툰 편: 에어컨의 휴가 편이다. 요즘 여름이라 더운 날씨가 반복된다 . 그래서 에어컨을 많이 틀게 된다.
이 에어컨의 휴가편을 읽어보니 이해되는 부분이 많아 더 재미있게 읽은 것 같았다.
이것이 아니더라도 뒷 면을 보면 다른 그림 찾기, 뚜식이네 가족 퀴즈, 초성 퀴즈등 재미있는 문제들이 있고, 뚜식이 소언 쿠폰도 있어 그쿠폰을 사용하는 재미도 있었다.



그리고 뚜식이 책은 좋은 점이 출간 기념 이벤트라고 퀴즈를 마추면 아이스크림을 주는 이벤트가 있다.
이렇게 뚜식이3은 알찬 내용과, 이벤트, 퀴즈 같은 다양한 내용이 있으니 누구든 읽어보는 걸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