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의 비밀! 카드뉴스 마케팅 - 성과를 내는 1페이지의 마법으로 나를 브랜딩하라
설미리 지음 / 라온북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을 택한 동기는?

현재 나는 유튜브를 하고 있다. 유튜브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는 썸네일을 만드는 것이다. 썸네일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잘 만드는 냐에 따라서 구독자들은 내가 만든 유튜브를 클릭을 할 지 안할지를 결정한다.

유튜브를 만들기 전에 항상 썸네일을 어떻게 할 것인가? 항상 고민해 왔다. 그러던 차에 카드 뉴스 마케팅이란 책을 발견하고 아주 기뻤다

이 책의 저자는?

이 책의 저자는 설 미리님이다. 온라인 마케팅 업계에서 잔 뼈가 굵은 9년 차 브랜딩 전문 카드 뉴스 마케터이다. 그녀는 자신의 월평균이 사라진 시대에 누구나 쉽게 돈을 버는 마케터라고 주장한다. 이렇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 내가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 전략은 무엇인가라는 물음에 그것은 바로 "압도적인 성과"라고 대답한다.

이 책을 통하여 사람들이 가진 장점을 발견하고 이것을 돈으로 바꿀 수 있도록 카드 뉴스 마케팅 컨설팅과 브랜딩 코칭을 활발히 할 것을 권한다

이 책의 구성은?

이 책의 구성은 총 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1장은 유저의 시간과 관심을 집중시키는 카드 뉴스 마케팅의 정석. 제2장은 고객과 소통하는 카드 뉴스 마케팅 전략 15. 제3장 은 카드 뉴스 마케팅과 퍼스널 브랜딩으로 수익 실현하기. 그리고 마지막 4장은 성공적인 매출을 가져오는 카드 뉴스 제작 실전이다. 제 1장 만 읽어도 마지막 까지의 내용이 궁금해 진다. 설명이 아주 간략하고 특징을 잡아서 하기 때문에 금방 읽을 수 있다.

이 책의 특징은?

이 책의 특징은 카드 뉴스를 만들기 위한 알토란같은 집들이 많이 들어 있다. 몇 가지를 소개하면 첫째, 한 개의 메시지를 던져라. 둘째는 첫 문장은 궁금하도록 작성 하라. 예를 들면 새벽 5시 30분에 기상을 1년 해보니... 이렇게 하면 그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다음을 클릭하게 되어 있다는 것이다. 셋째는 디자인은 무조건 심플하게 만들어라.

이 책을 읽다 보면 기존에 내가 알고 있던 내용도 있고 처음 접하는 부분도 있다. 이 책에서 시종일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반드시 고객의 언어로 기록하고 응답하라이다. 상대방의 니즈를 분명하게 파악하고 거기에 맞는 카드 뉴스 마케팅을 해야 된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오늘날의 사회는 경쟁사회이다. 이 시대의 카드 뉴스 마케팅은 반드시 필수적이라고 한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하건 블로그를 하건 유튜브를 하건 간에 그 안에 들어갈 꽂히는 한마디의 콘텐츠가 절실하기 때문이다.

이 책에는 카드 뉴스 마케팅을 위한 여러 가지 다양한 제목의 팁들이 존재한다. 이것을 읽기만 해도 가슴이 뛴다. 나도 곧 카드 마케팅의 일인자가 될 것 같다. 지금 당장 더 나은 섬네일을 만들어 볼까?

* 출판사의 지원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3초의비밀카드뉴스마케팅 #마케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