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여도 붙여도 요리놀이 스티커왕 (사진 스티커 200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9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스티커놀이 아이들 너무 재미있어하고 스스로 꾸미면서 상상력도 커지는

좋은 놀잇감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신기하게 붙었다 떼었다하니 혼사서도 참 잘 놀아요.

요새 낮에는 더워서 완전 여름분위기죠??ㅋㅋㅋ



 

요리놀이 스티커에요~ㅎㅎ

과자로 만드는 이쁜 집도 만들고,

쿠키도 만들고, 그릇에 도넛도 이쁘게 담아볼 수 있어요.

아이들 엄마랑 쿠키 만들고 엄마가 일하면 따라하고 싶어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재미있어해요~

김밥만들기, 꼬치구이, 피자만들기, 생일케익 장식하기..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너무 많고 재미있어요~



 

이렇게 뒷장에는 주제별로 음식들이 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게 아이들은 아마 상상속으로 진짜 음식이라고 생각할거에요.

이렇게 스티커놀이도 해보고, 실제로 엄마랑 같이 밀가루 반죽해서

쿠키나 빵도 만들어보며 놀면 더욱 더 재미있어해요.

 

손으로 요기조기 붙이고 마음에 안들면 언제든 다시 떼서 다시 꾸미고..

한번 붙이면 끝나는게 아니라 계속해서 붙이며 놀 수 있는게 신기해요.

엄마인 저도 너무 재미나서 같이 하고 싶더라구요~

제가 어릴때는 이런 놀이가 없었는데 말이에요.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도 좋고, 상상력도 커지고,마음껏 놀 수 있는 놀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