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무 엑셀 + 파워포인트 + 워드 & 한글 - 모든 버전 사용 가능 500여 개 실무 템플릿 무료 제공, 개정판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시리즈
전미진.이화진.신면철 지음 / 한빛미디어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무 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개정판)#오피스활용#회사에서바로통하는실무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

 

회사, , 학교에서 어디서든 문서를 작성하거나 일을 하다보면 다양한 유형의 OA문서 작성해야 한다. 주로 사용하는 문서는 손쉽게 사용하나 다른 OA작성할 경우 녹색 창을 찾아보면서 일해야 한다. 자주 사용하는 문서도 문제가 부딪히면 녹생창을 찾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서 일을 하게된다. 그런데 그것도 한 두 번이지 쉽지 않다. 그래서 책을 사야지 하다보면 4권이나 3권을 사야하는 경우도 있다. 알라딘중고서점을 애용해도 가격도 만만치 않다. 적당한 책이 있어도 본인이 사용하는 버전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회사나 집에서 사용하는 버전이 다르면 고민하는 경우가 생긴다. 도서관에서 참고 하나 요새 그것도 쉽지 않다. 검색만 하다 계속 하던 그때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이 눈에 들어 왔다. 현장 밀착형으로 회사 실무에 사용할 수 있는 OA가 다 있는 책이다. 그리고 모든 버전 사용가능한 책이다. 최근 Microsoft365버전까지 가능하다.

 

책의 저자들도 화려하다. 각 분야의 전문가와 프로로 구성되어 있다. 책은 저자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버전에 상관없이 실무를 하는 데 꼭 필요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기능을 한 권의 책으로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별 최우선순위 기능을 학습하고 회사에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방법과 실무 예제를 따라 하면서 오피스의 기초부터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에 활용하는 기술까지 한 번에 습득 하도록 되어있다.

엑셀로 효율적인 업무 관리를, 파워포인트로 청중을 사로잡는 발표 노하우를, 워드와 한글에서는 실무에서 바로 써먹는 문서 작성 및 편집 기술을 익혀 탄탄한 실무 경쟁력을 쌓을 수 있는 목표로 책을 우릴 안내한다.

책은 버전별 TIP이 있어 버전별로 차이가 나는 내용을 상세히 설명해 주는 게 좋다.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실습예제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컴퓨터에 복사해두고 활용하기 좋다.

 

주로 사용하는 한글은 버전별 주요 팁을 확인하고 미처 몰라던 기능을 알 수 있어 좋았다. 잘 다루고 싶어도 생각만큼 쉽게 실력이 쌓이지 않는다. 이 책을 통해 기초 기능을 빠르게 쉽게 익히면서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는 책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는 나만의 성공 프로젠테이션 제작을 위한 밑거름으로 워드는 한글과 달리 전반적으로 살펴봐야 한다. 이렇게 현장 밀착형으로 본인의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책이다.#오피스활용#회사에서바로통하는실무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

 

#오피스활용

#회사에서바로통하는실무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