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넷플릭스, 드롭박스 등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들이 어떻게 고객들을 사로잡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했는지 들여다볼 수 있다.그 핵심은 프로덕트 마케팅.마케팅이라고 하면 단순히 회사가 개발한 제품을 시장조사를 해서 고객의 구매를 이끌어내는 활동이라고 생각했다. 프로덕트 마케팅은 이런 일련의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뿐 아니라 제품에 대한 시장의 인식을 설계하여 사용자가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는 매우 전략적이면서 철저한 계산 아래 제품팀과 협력하여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는 것까지 포함한 넓은 범위의 활동이다.이 책에서는 먼저 프로덕트 마케팅의 핵심역할 4가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프로덕트 마케팅을 수행하는 프로덕트 마케터로서 프로덕트 매니저, 다른 마케터, 영업 담당자와의 성공적인 협업 방법을 안내한다. 다음으로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포지셔닝을 위한 접근법을 제시하면서 마지막에 프로덕트 마케팅팀을 이끄는 리더십과 조직적 과제에 초점을 맞춘다.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브랜딩을 통한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마케터라면 이 책을 읽어보는 걸 추천한다."단순히 물건을 파는 장사꾼이 아닌 제품의 진정한 팬처럼 들리게 하는 것이다"-책의 본문 중*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바탕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