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쥬와 쪼의 태국, 쇼핑, 놀이 - 쇼퍼홀릭 여자 둘, 태국의 매력에 빠져 30일간 여행하다.
유쥬쥬.조윤희 지음 / 라이카미(부즈펌) / 201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태국이라고 하면 먼저 신혼여행이 먼저 생각이 날 만큼 신혼여행지로 많이 알려져 있다.
아직까지 관심밖의 나라여서 한번도 여행을 가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이번 겨울에 태국에 여행을 가게 되어서 이번 기회에 태국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면서 태국의 유명한 여행지가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알기전에 태국이라 하면 너무 더울것 같은 생각에 그곳에 가면 휴양만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그곳은 여자들의 천국이라고 소개한 쥬쥬와 쪼의 글을 읽으면서 내가 좋아할 수도 있는 나라라는 것을 새삼 알게 되었다.

 
워낙 더운것을 싫어해서 태국하면 더운 날씨만 생각하게 되었는데 그곳의 다양한 문화와 먹거리등을 이 책을 통해 알게 되었다.
여자들을 위한 쇼핑과 먹거리가 다양하게 소개된 이 책은  사진과 더불어 쥬쥬양과 쪼양의 재미난 사진이 볼만하다.
태국의 핫한 클럽소개도 그렇고 맛있는 먹거리를 소개 할때면 나 또한 배가 고파지고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리고 해산물의 천국이라고 불리울 만큼 해산물 음식이 많고 달콤한 과일만으로도 내 입맛에 딱 맞는 여행지가 될 것 같다.
태국의 똠양꿍과 누들은 꼭 먹어보고 싶고 코끼리 트레킹 또한 해보고 싶어진다.
그녀들의 여행지를 따라가다 보면 태국에서 유명한 여행지를 모두 볼 수있고 그나라만의 독특한 문화체험을 통해 좀더 많이 알게 된 기회였다.
그리고 내게 와 닿았던 곳은 카렌족이 살아가는 마을이 무척이나 인상적이었는데 목에 목걸이가 많을 수록 미인이라는데 목걸이 자체만의 무게가 상당한데도 그것을 하며 살아가는 그들의 모습이 무척이나 인상적이다.
한달즈음 지나면 태국에 가는데 그날이 무척 기다려지고 여기서 보았던 여행지만큼 자유롭게 다닐 수는 없겠지만 그들의 삶을 조금이나마 볼 수 있고 특히 그들의 음식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서 꼭 맛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