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모바일 마케팅
후지타 아키히사 & 시노자키 이사오 지음, 한국생산성본부 모바일생산성추진단 옮김 / 쌤앤파커스 / 2011년 2월
평점 :
절판


스마트 모바일 마케팅 관해서 일본인 저자책은 처음인것 같다.일본이 모바일 사업자에 콘텐츠를 끼우는 과정이 상세히 설명이 되었다.현재 일본의 SNS관련해서 마케팅 시장 형성과 시장의 규모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그러나 번역하는 작가가 번역과정에서 다소 의미 소통이 부족하다.일본 SNS 마켓 점유율에 대해서 리서치는 아주 훌륭하다.모바일 마켓팅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읽어 보길 바란다.

 

더 많은 책 얘기는 블로그 방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soling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