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립케어 - 4.8g
니베아
평점 :
단종


니베아 립케어는 항상 쓰는데 이번에 책 구입하면서 책과 함께 배송하면

무료배송이니까 시중가 보다 적어도 500원 이상은 싸더라고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애용하는 달콤한 딸기향에(딸기맛 제티 혹은 딸기우유향)

정말 자연스럽게 발그스레한 발색이 되는 스트로베리 키스를 구입할까 하다가

패션후르츠가 신제품이길래 주문해봤는데 이것도 참 마음에 들어요.

발색은 패션후르츠가 체리키스보다 덜진하고 스트로베리가 이것보다 더 밝아요.

솔찍히 스트로베리 나오기 전에는 모이스춰썼었는데

바닐라 향이 은은하기도 하고 촉촉한 반면 발색이 전혀 없어서

그 후에 체리키스 두번 정도 썼는데 향도  체리키스가 가장 강하고(체리사탕냄새)

발색은 정말 잘못 바르면 쥐잡아 먹을 듯한 붉은 색이었는데

정말 톡톡 가볍게 닿았다 떼어도 스트로베리 키스 정도의 색상을 낼 수 있었어요.

암튼 다들 장점이 있고 마음에 들지만 개인적으로는 스트로베리 키스가 가장 정감있네요^^

아, 그리고 패션후르츠 향기 정말 끝내줘요~ 어떻게 맡으면 은은한 향수 맡는 것 처럼

와우풍선껌 아시는 분 있을란가 모르겠지만 그 향이 아주아주 약간나고요..

음 세이샤워워시 분홍색 그 향도 약간 나네요.. 발림성이 아주 좋아요 매끈하게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발려요~ 정말..^^;;

아무래도 포도씨오일이 함유되서 그런지.. 니베아 중에서 보습력은 일단 이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계속 써봐야 알겠지만.. 발색이 처음 발랐을 때는 그저그랬는데

한 5분 지나니까 넘넘 이뻐요..제 입술이 너무 창백한 편인데 내 입술색처럼 자연스러워요.

니베아.. 포장지에 무방부제라는 게 눈에 확 들어오네요. 원산지는 독일로 되어 있고요

참고로 제조일자는 06년 11월 20일로 되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