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컬러링북
이길수 지음 / 피그말리온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함브라 궁전'은 에스파냐 그라나다에 자리하고 있다.

그라나다를 한눈으로 바라 보는 구릉 위에 좁은 부지에 세워져 있다고 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이 책을 보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기타 연주곡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아하~ 그래서 드라마에서 기타 연주를 하고, 그 기타 연주곡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였구나 싶다.

기타 작곡가인 프란시스코 타레가의 신비로움과 애절함을 더해 주는 트레몰로 주법으로 연주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연주가 떠오른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떠올리며 컬러링북을 이러저리 살펴 보았다.

그림이라 화면으로 봤던 부분과 느낌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색을 잘 칠하면  그 느낌이 살아나지 않을까?..


 

생각보다 색칠이 쉽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색칠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점도 예상 외였다.

딸아이의 색연필을 빌려서 채색을 시작하였다.



주인공이였던 희주와 진우의 첫 만남...

그래서 맨 처음 색칠을 하였다. 그리고 하고 싶은 말도 살짝 적어 놓았다.

드라마에서 나는 그들의 사랑을 지지하는 애청자였는데...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 엔딩이였다.


 

창 밖으로 보이는 그라나다의 풍경이겠지?...

나름 정성을 다해서 색칠을 하였다.

저 작은 그림의 색칠에 2시간이 걸렸다.

너무 꼼꼼하게 색칠을 했나...싶은 생각이 들기도 한 작품 ^^




 

아마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연주하고 있는 중이겠지?...


드라마에서 본 장면들을 떠올리며 기분 좋게 집중한 시간들이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