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대부호에게 배우는 돈을 부르는 말버릇 - 인생도 수입도 극적으로 바뀌는 마법의 말하기 습관
미야모토 마유미 지음, 황미숙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 최고의 대부호에게 배우는 돈을 부르는 말버릇 미야모토 마유미 (비즈니스 북스)
출간일 : 2018.10.02

 

 상상을 해보자.

 

 내가 하는 말에서 냄새가 난다면 나는 오늘 무슨 어떤 냄새를 풍기며 살았을까?

 내가 말하는 것이 주문을 하는 것이었다면 내가 주문한 것은 행복일까? 짜증일까?

 

 자기계발 서적을 몇 권 읽다 보면 대개 내용이 비슷비슷하다고 느끼기 마련이다. 사실 이 책도 책을 처음 편 순간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그러나 책의 앞부분에 저 2가지 내용을 읽자마자 나의 하루를 돌아보았고 잠시 후 나의 삶에 대한 태도를 반성하게 되었다. 이어지는 다른 말버릇에 대한 내용들도 처음 들어본다거나 아주 생소하다고는 할 수 없다. 하지만 작가만의 특별한 상상력과 실제 일본 대부호의 사례가 가미되면서 유쾌하게 내용을 전달한다. 일상에 지치고 마음속의 생각과 입으로 나오는 말이 많이 어둡다면 꼭 한번 이 책을 읽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바로 입에서 향기가 나오진 않겠지만 악취는 바로 없어지리라 믿는다.

 

 단지 돈을 더 벌려면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넘어서 당신의 인생까지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책. 이런 책 한 권은 책장에 꽂혀 있으면 좋지 않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