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유니의 상반기 PICK 책을 언박싱과 함께 소개해 보았습니다.
4학년이 된 유니는 스케줄이 조금 많아져서, 자주 만나기 어려워졌어요…
공부하는 학원을 많이 다니는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이렇게 바빠져서 책 읽는 즐거움을 잃는 건 아닌지 살짝 걱정도 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알라디너TV 영상 촬영을 즐거워해서 다행입니다. ^^

유니도 자기만의 독서 취향과 좋아하는 작가님들이 생기고 있어요.
작가님의 이름들을 잘 기억하는 게 신기합니다.
좋아하는 마음 때문이겠죠? ^^

유니의 즐거운 독서 생활 응원해 주시는 알라디너TV와 친구분들께 감사드려요.

더운 여름 모두 건강 잘 챙기시며, 책으로 더위 이겨내시길 바랄게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22-06-30 18:3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유니는 계속 성장하고 있군요?
볼적마다 크고 있는 게 보입니다.
더 크면 더 예뻐지고, 야무지겠어요^^
덕분에 위풍당당~ 조카 줄 선물로 찜해 두었어요. 호랑이 책도 탐나기도 하구요. 유니양이 너무 소개를 예쁘게 하니 참...^^
암튼 영상 잘 보았습니다^^
장마철인데 오늘은 그래도 종일 햇볕이 좀 나는 날이었어요. 그래도 햇볕이 나는 날은 또 덥고...ㅜㅜ
암튼 이모님도 유니양도 올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유니와책친구들 2022-06-30 21:31   좋아요 2 | URL
항상 유니 예쁘게 봐 주시고 좋은 말씀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사실 책 소개는….내용적으로 보자면 허술한점이 많지만, 저는 그냥 책을 보는 유니 눈빛, 표정 같은 것에서 느껴지는 즐거움만으로 충분한 것 같아서 유니가 하는대로 내버려두는데요. 나무님께서도 저와 같은 마음으로 봐 주시는 것 같아서 심쿵하고 감동이에요.^^ 나무님도 습하고 축축한 장마기간 잘 보내시고 여름의 뜨거움도 책읽는 즐거움으로 날려버리시길 바랄게요~!

scott 2022-06-30 23:37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역쉬! 유니양!
여름 무더위
팥빙수 책을 골랐네요! ㅎㅎ
야무지고 사랑스러운 유니양!
방학 동안 책 속에 파뭍혀 지낼 것 같습니다.

유니양과 이모님
건강하게 여름 잘 보내세요 ^^

유니와책친구들 2022-07-01 19:56   좋아요 2 | URL
오늘 오래간만에 비가 안 왔지만 엄청 푹푹 찌는 날씨여서 팥빙수 먹기에 딱 좋은 날이었어요.^^ 스콧님도 더운 여름날들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라요~^^

mini74 2022-07-29 19: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팥빙수의 전설 친구의 전설 ㅎㅎㅎ 표지도 넘 귀엽고. 그리고 이 책들 인기 엄청 많더라고요. 유니보면 힐링됩니다 ㅎㅎㅎ 조카사랑은 나라사랑! 이모는 조카에게 언제나 충성한다 !! 유니이모님 보면 예전 조카바보였던 시절이 떠올라요. 지금 제 조카들은 ㅠㅠ 시커멓고 커다랗고 그렇습니다 ㅠㅠ ㅎㅎ

유니와책친구들 2022-07-29 22:38   좋아요 1 | URL
그쵸? 이모는 조카에게 언제나 충성하는 거 맞는거죠? ㅋㅋㅋ 유니가 9년만 있으면 성인이 되어서 같이 맥주도 마실 나이가 된다니 믿어지지가 않지만, 저랑 성향이 잘 맞아서 오래오래 친구처럼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제 기대이지만요. ㅋㅋ 유니가 나중에 저랑 안 놀아줘도 최대한 섭섭해 하지 않기. 지금부터 연습하려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