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산타를 믿습니까는 정은주 작가님의 두 번째 동화 작품이에요.
정은주 작가님의 유머러스하고 따뜻한 성품이 작품에도 잘 드러나는 것 같아요.
유니도 재미있게 읽었다고 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그 감상을 전했더니 작가님이 일하고 계시는 북극곰 출판사에서 기특하다고 책을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물론 유튜브 소개 조건이나 그런 건 전혀 없습니다. ^^
그래도 워낙 유니가 언박싱을 좋아해서 영상에 함께 담아보았습니다.
역시나, 보내주신 책은 제목만으로도 유니의 관심을 확 끌었답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난 지 한참 되었지만, 산타는 크리스마스에만 믿는 건 아니니까요.
산타를 믿는 마음, 어린 시절의 그 설레임과 순수함이 여러분 마음 안에도 한 조각 남아있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번 영상도 귀엽고 재미있게 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ni74 2022-02-13 10:57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ㅎㅎㅎ조카가 3학년때 7살인 우리아이에게 했던 말이 생각납니다. 믿는 자에게 선물이 있나니 ㅎㅎ 영상도 잘 봤습니다 귀여운 유니 *^^*

유니와책친구들 2022-02-13 21:25   좋아요 2 | URL
오! 3학년쯤 되면 머리로 믿는 걸까요? ㅎㅎㅎ 작전 상 후퇴같은 느낌으로. 미니님 자녀분은 책 많이 읽는 엄마를 넘 자랑스러워할 것 같아요!

scott 2022-02-13 12:04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오! 유니 넘 ㅎ사릉 💗 스러워요 숨은 팬 🖐 요기 ^^

유니와책친구들 2022-02-13 21:28   좋아요 2 | URL
아앗! 알라딘 서재의 인싸 중에 인싸이신 스콧님이 유니 영상 봐 주신다니 넘 기쁜데요! 제가 알라딘 서재와 북플에 뒤늦게 입문해보니, 이렇게 서재에서 소통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에 놀랐고, 스콧님처럼 밀도 있는 글을 쓰시는 분이 계시는 것에도 많이 놀랐어요. 덕분에 저도 다양한 분야의 책으로 관심 분야가 넓어지는 것 같아요. 응원 감사드리고요~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