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계발 퀴즈북 - 스토리텔링으로 창의성을 키우는 두뇌 계발 게임북
이현 글, 양송이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3년 7월
평점 :
품절


제목부터 엄마눈이 번쩍..^^

요즘 온통 스토리텔링이란 말들이 여기저기서 들리잖아요..

학원가에서도 스토리텔링이란말을 강조하더라구요..

엄마들이 관심집중!!!!!

 

이번 휴가지에서 자기몫을 톡톡히한 두뇌계발 퀴즈북 

너무 더워 돌아다니지 않고 계곡에서만 머물다 보니 가족들과 더 많은 얘기도 나누고

심심할틈 없이 만들어준 고마운 책이네요..

 

이제 이 고마운 책을 소개해 드릴께요.

창의성하면 부모세대는 사실 좀 어렵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ㅋㅋ)

요즘 아이들보면 저희때와는 참 많이 다르죠.

그래서 이책은 아이들이 더 편하고 쉽게 대하는거 같더라구요.

이책의 구성대로만 하면 누구라도 아래 네가지 능력을 향상시킬수 있다고 하네요.

 

 

 

각장마다 4단계를 걸치는데요.

워밍업을하고 => 브레인퀴즈연습 => 본격적인 브레인 퀴즈를 풀고 => 점프 업! 을 시킵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TIP도 주네요.

간략하게 몇개만 사진올리는데 사진몇장으로 알찬 내용들을 다 보여드릴수가 없네요.

 

2장 지식을 넓혀라. 입니다.

 

1단계-워밍업

 

2단계-브레인 퀴즈 연습 

 

3단계 - 브레인 퀴즈

 

4단계 - 점프 업! 

 

이건 TIP 

 

 

기존에 퀴즈책과는 좀 달라요.. 퀴즈보다 글밥이 많은 편이라 첨엔 살짝 거부하더라구요..

하지만 이책에 빠지니까 넘 좋아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