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수학 잡는 깨봉수학교실 1 - 수의 DNA & 분수
조봉한 지음, 신현호 구성 / 동아시아사이언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깨봉수학을 이용하고 있다보니 이번에 책이 나오는 것에 대해 기대가 많았어요. 

구매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출판사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좋았어요.


역시나 책이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깨봉수학을 좋아하는 두 아이들 손에 들어갔고.. 일주일여가 지난 후에야 제 손에 들어왔어요.


역시나 조봉한 박사님의 설명은 명쾌하고 심플해요. 아이들은 물론 저도 같이 듣다보면 이런걸 이제야 깨우치다니 아쉽다~ 하는 경우가 있을정도로 수학적 개념을 익히고 수학을 즐거운 과목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마운 책이에요.


그림으로 수학잡는.. 이라는 부제에서 보듯이

그림을 통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초등 이상의 아이라면 이해할 수 있어요. 설명과 더불어 QR 코드가 제공되는데 찍어보면 해당 주제에 대한 깨봉 수학 강의로 이어집니다. 

책 + 영상과 함께 활용하시면 더 좋아요. 

이 책을 두 아이가 열심히 보며 깨봉 수학 강의 들었던 내용이라고 반가워 하면서 여러번 읽고 있는 모습을 보면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또한 책의 구성이 깨봉수학 강의 커리큘럼이나 내용과 유사하기 떄문에 해당 책을 통해 그동안 깨봉수학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이 보시면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실 듯 합니다. 앞으로 4권 더 출시되는 듯한데요. 어서 출시되어 집에 소장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