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지속 가능한 디디미니 다이어트 레시피
미니 박지우 지음 / 빅피시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년전 다이어트 다짐을 하면서 유튜브와 인스타를 통해 알게 된 디디미니님의 레시피책이 나온다는 소식에 1권부터 모았었는데.. 벌써 5권까지 출간하셨네요! 여자라면 다이어트를 한번쯤은 다들 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는 식단없이는 불가능한건데.. 과거에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면 흔히 다들 알고있는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인것 처럼 저 또한 이렇게 일주일정도 먹다가 다시 폭식으로 돌아와 다이어트실패로 끝나고..항상 저의 다이어트는 이 루틴의 반복이였던것같아요. 그런데 디디미니님 레시피북을 만나고 나서는 다이어트 음식은 배고프고 맛이 없다는 편견이 깨졌어요! 맛있고 건강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디디미니님 통해서 많이 알게 되었고, 도움도 많이 받았습니다.
1권부터 5권으로 갈 수록 다양한 레시피 덕분에 책도 두꺼워지는 것 같고, 요즘 핫한 음식도 저칼로리로 충분히 맛있게 요리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도 많이 수록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디디미니님 레시피책의 큰 장점은 단시간에 영양소 다챙긴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고, 꼭 그 재료가 아니더라도 쉽게 다른 재료로 대체하여 여러가지로 응용해서 먹을 수 있다는거 아닐까 싶어요.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더 달고, 자극적인게 먹고 싶고, 헛헛하고 그런데 디디미니님 레시피는 맛있고, 포만감도 잔뜩있어서 이게 다이어트 음식이 맞을까하는 의문도 들게 되고ㅎㅎ 지인들과 만들어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다며 너무 좋아한답니다.
간혹 맵지 않은 밥요리의 경우 할머니와 같이 해먹기도 했었는데 할머니 입맛도 사로잡은! 남녀노소 누구든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맛! 모두 함께 건강하게, 맛있게 먹고, 효도도 하고,다이어트까지 덤으로 할 수 있어서 정말 요즘 다이어트를 어렵지 않게 하고 있어요~! 디디미니님 레시피로 하루 한끼는 건강하게 1달 반동안 요리해서 먹다보니 벌써 5키로 가까이 감량한것같아요! 감사합니다~~!!! 매일 내일은 뭐먹지 하면서 레시피 북 찾아보는게 일상이 되었고 너무 재미있어요ㅎㅎ 남은 목표감량 체중까지도 계속 함께 할거고, 유지를 위해서도 디디미니레시피북과 평생 함께 하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