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교과서 위인 100 : 4 신비아파트 교과서 위인 100 4
임우영 지음, 카툰TM(오윤미)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비아파트 교과서 위인 100인책을 아이와 읽어보았어요~
1~4권까지있는데 저는 4권을 받았고 스필버그,마리퀴리,허난설헌,신사임당,파브르,빌게이츠 위인들을 소개하고있어요~^^

이책의 특징은 초등 필수 세계 역사위인을 한눈에 쉽게 만화로 만날수있어요
요즘 아이들이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데 신비가 소개해주는거라 더 아이들에게 흥미있게 다가갈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도 좋아했구요

우선은 목차는 아래내용과 같구요

첫번째 위인으로 스티븐 스필버그가 나오네요 정말 세계 영화계에서 유명하신분이시죠~^^
내용은 애니메이션 만화를 통해 어릴시절 이야기부터 보여주고있어요

중간에 포인트로 톡톡!인물 탐구로 위인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온답니다

우리나라 위인들도 차례대로 소개해주고 있구요 위인들을 아주 자세히는 아니지만 만화로 재미있게 접할수있어서 아이에게는 위인들 탐색을 할수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어요

마지막으로는 위인들 연대기를 한눈에 볼수있어 어느시기에 어떤 업적을 남겼는지 알수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다른 책도 찾아봐야겠어요 ~ ^^
추천드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