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초등 필수 파닉스 하루 한 장의 기적 - 초등 영어 필수 파닉스 한 권으로 완성 하루 한 장의 기적
사만다 김.앤 김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쉬운 초등 필수 파닉스
하루 한 장의 기적>
-동양북스-


오늘은 동양북스에서 나온 영어학습 파닉스교재를 선정해보았어요 ~~!
'하루 한장 초등 필수 파닉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책 표지부터 가장 쉽고 하루 한장이라는 문구에 너무 관심이 가는데 열어볼까요?^^





우선 목차부터 보면






오! ~학습계획표가 첫장에 있어요~^^
정말 친절하게도 아이와 계획도 보기쉽게 잘 세울수있어요^^ 세심하게 신경썼다는게 보이네요




우선, 첫파트에서는 알파벳 첫소리 A~Z까지 대문자와 소문자로 알파벳 한개씩 공부할수있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파트2에서는 단모음, 파트3에서는 장모음, 파트4에서는 이중자음, 마지막으로 이중모음까지 배울수있답니다



특별부록으로는 파닉스 소리차트,쓰기노트까지 있어요



대박이네요 ^^~든든하네요 차근차근 한눈에 무엇부터 시작할지 모르는 초보엄마들에게도 체계적으로 어떻게 공부하는지 알수있었어요




발음되는 한글을 아래에써서 쉽게 발음 연습할수있도록 결합소리도 낼수있었구요



제공되는 cd로 단어를 듣고 따라해보고 첫글자부터 단어를 쓰는 연습, 문장을 듣고 알파벳 적용까지 한장에 다 나와있어요
바로 문장까지 연결할수있는 시스템에 너무 공부하기 편한것같아요



각 파트에 배우게되는 파닉스 기본개념을 상세히 설명 했어요~쉽게 발음이 분리적용되어 읽을수있다는것이 장점같구요









파닉스 액티비티 코너도 있는데 아이들이 지루하지않게 숨은그림찾기,색칠하기,퍼즐,미로,워드서치등 파닉스 규칙을 즐겁게 학습할 수 있어요
우리아이도 이부분을 제일 좋아하구요^^





하루에 6개단어와 소리가 노출된다면 충부히 배울수있다고해요 영어를 잘하려면 파닉스가 꼭 필요하고 매일 소량으로 꾸준히 공부습관도 키우고 눈으로 귀로 듣고 익히는것이 조금씩 나아지면 언젠가 유창하게 우리아이도 읽게 되지않을까 기대해보며 공부를 계속하려고해요

입 소문난 초등 영어 교재로 파닉스책 답게 하루에 부담없이 한앙씩 아이와 기초 파닉스를 이책에서 제공해주는 QR바코드나 cd 원어민음원으로 듣고 쓰는 영어공부를 해보았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아이가 그동안 영어에 거부감을 많이 느끼며 지내왔는데 학원안가도 기초 파닉스를 집에서 홈스쿨링으로 쉽게 아이와 공부할수있어서 정말 하루한장으로 가성대비 만족합니다
아이와 영어공부에 거부감있고 쉽게 하루 한장! 으로 파닉스 정복 하시려면 추천드려요!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