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의 밤
정유정 지음 / 은행나무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 장편소설에서 이렇게 속도감 있고 강한 느낌의 소설은 오래간만에 보는 듯합니다. 그것도 여성작가.......성별 선입견은 가능하면 안 가지려 하지만 그래서 더 놀라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결괴 1
히라노 게이치로 지음, 이영미 옮김 / 문학동네 / 201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 간만에 히라노 게이치로 소설이 나왔군요. 사봐야겠네요. 그것도 현대 배경이라니......그래서 저도 히가시노라고 순간 잘못 읽었답니다.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넥시오 1
전유호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완성된 느낌은 아닌데 은근히 끌리는 그림체의 작가라 장래가 기대됩니다. 과연 어떻게 발전할지요. 만화가분들 세월에 따라 그림체 발전하는 거 보는 것도 흥미롭더군요. ㅎㅎ 그나저나 젤로는 나온 줄도 몰랐는데 벌써 품절이라니 아쉽네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後はマのつく石の壁! (角川ビ-ンズ文庫) (文庫)
타카바야시 토모 / 角川書店(角川グル-プパブリッシング)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까맣게 잊고 지내다 간만에 검색해봣는데 역시나 아직도 신간은 안 나온 것인가요;;;; 언제 완결낼 겁니까? 작가님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너를 봤어 - 김려령 장편소설
김려령 지음 / 창비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분의 청소년 소설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 작품은 일반 소설이군요.궁금해서라도 조만간 사봐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