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스럽게 행복하게 - 아들러의 메시지와 함께하는 힐링 컬러링북
이일선.조혜림 지음 / 그림책방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유즈허브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사랑스러운 컬러링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핑크덕후인 제가

책 표지만 보고 뿅~ 첫눈에 반한 책이에요!!

표지만 보고도 이건 무조건 소장해야해!!

너무나 갖고 싶던 책입니다^^

 

표지뿐만 아니라

안에 그림체도 역시 너무 심하게

취향입니다T^T

 

너무나 사랑스러운 책이에요~^^

핑크핑크하고 소녀소녀한게

 너무나 사랑스러운 표지가 반겨주고 있네요~

 

 

아들러의 메시지가 함께 있어서

더 힐링이 되는 컬러링북이에요~

여백에는 캘리를 써도 예쁠것 같아요~

허브는 캘리는 못하므로..

색연필 색상 확인차 노트로 써봐도 되겠어요~

 

아들러의 첫번째 메세지는

인생이 예정되어 있지 않다는것!

그것은 우리에게 행운이라는 것입니다~

 

사랑스러운 그림을 컬러링하며 달래고

아들러의 힐링메시지로

우울한 마음을 달래며

일석이조의 컬러링북이네요~

정말 힐링의 힐링에 의한 힐링을 위한!!

행복하게 해주는

컬러링북이에요^^

 

 

제 맘을 몽땅 뺏어가버린

사랑스러운 도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마지막엔 보너스~

오려서 엽서로도 사용 할수있는

도안들도 있어요~^^

예쁘게 컬러링해서 

마음을 전해보세요~~!!^^

 

너무나 예쁜 도안들이 많아서

책을 보고 또 보고

어떤 도안을 먼저 컬러링 해야할지

고를수가 없었답니다..

그렇게 일주일은 보기만 하다가...

보고만 있어도 행복했어요~~

어쩜 제목도 누가 생각하셨는지..

정말 행복해지는 컬러링북이네요~~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제가 고른 도안은.. 결국 또 꽃이네요~~ㅎㅎ

꽃을 보면 행복해지죠~

그래서 그런지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컬러링북에 다양한 꽃 도안들이 많이 있답니다~

 

큰놈들부터 컬러링해 보았어요~

 

꽃들이 너무나 예뻐서

컬러링하는 내내 너무 행복했습니다~^^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완성!! 

좋아하는 컬러를

꾹꾹 눌러주며 열심히 컬러링 했어요~

쨍한 느낌의 화려한 꽃들이 탄생했네요~^^

 

너무 예쁜 도안들이 한 가득이었는데

사진에 모두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직접 책으로 꼭! 만나보길 권해드립니다.

 

컬러링하는 내내 정말 행복했던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힐링 컬러링북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