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1 - 시계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1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순히 숨은그림찾기만 있는 것이 아니라

퍼즐맞히기, 색칠하기, 상상하여 그리기,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활동이 모두 모여 있어요.

다양하며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두뇌활동을 자극해주어서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 창의력을 키워 준다고 하네요!


총 4권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는데

1권인 '시계'편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



저는 아이들과 함께 숨은그림찾기를 종종 하는 편인데,

이 책의 숨은그림찾기는 단순히 숨은그림만 찾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가 있어요

이 목차의 제목은 '선물 포장'인데

선물포장을 하는 직원들의 모습을 보며 아이가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 수 있고.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그림을 자세히 보다보면 저절로 숨은 그림을 찾게 되고.

아이가 너무 흥미로워 하더라고요~




논리력을 위한 숨은 조각 찾기, 
내가 만드는 숨은 그림 찾기, 카드 만들기, 숨은 그림에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등 여러가지 활동이 있어요.
 

만 3세가 지난 2호는 아직 숨은그림 찾기, 색칠하기 외 다양한 활동을 하기에는 조금 어려워 했어요.
그래서 1호에게 '한번 해볼래?'하고 주었더니, 1호가 엄청 오랫동안 집중하며 열심히, 재미있게 하더라고요~
만3세인 2호가 어려워할때면 1호가 쓱 지나가다가 "형아가 알려줄까?"하며 두 형제가 머리를 맞대고 열심히 하는 모습ㅎㅎ 너무 예쁘고 기특했답니다!

숨은그림 찾기 1권으로 아이들과 집에서 너무 행복해졌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