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e Perfect Strangers (Paperback) - 리안 모리아티 신간
리안 모리아티 / Macmillan USA / 2018년 10월
평점 :
품절


북커버에 싸 다녔지만 열심히 읽느라 헤진 가제본 도서.

그치만 나는 이 재질의 커버가 좋다.

그리고 이런 외국 원서 재질의 내지가 좋다.

리안모리아티 작가의 신작을 읽게 되었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아홉명의 완벽한 타인들'이라는 가제를 가진 소설책이다.

영어 제목으로는 nine perfect strangers.

리안모리아티 작가는 아주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라고 한다.

검색해보니 허즈번드 시크릿, 커져버린 사소한 거짓말, 정말 지독한 오후, 당신이 내게 최면을 걸었나요? 등의 책이 나오는데 작품들 모두 마시멜로 출판사를 통해 출판 되었으며 김소정 번역이다.

기억을 잃어버린 앨리스를 부탁해 라는 책도 흥미진진해 보인다. 공통적으로 인기가 많다.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라서 팬 층도 두터운 듯하다.

리안모리아티에 대해서도 이 책에 대해서도 다른 책에 대해서도 잘 모른 채로 책을 읽기 시작했다.

첫 시작부터 굉장히 흥미로웠다. 첫 시작은 급박한 느낌이 가득드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누가 쓰러졌었는지, 그의 비서가 사람을 불렀고 그러나 쓰러졌던 사람은 상태가 안좋아 보이지만

괜찮다고 하며 일을 이어간다. 그러다 갑자기 고꾸라지며 쓰러진다. 쓰러진 그 사람은 마샤.

마샤의 비서의 연락을 받고 찾아온 그사람은 바로 야오.

이 사람들은 바로 평온의 집 일원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한국 영화 '완벽한 타인'이라는 영화가 엄청 떠올랐다.

이 영화를 보진 않았는데 꽤나 흥행했다. 테이블 안에서 일어나는 몇 명의 타인들의 이야기인데

알기로는 휴대폰으로 오는 메세지를 모두 공개하는 느낌?

이 책과 공통점으로는 서로다른 타인이 한 곳에 모인다는 점?

이 책에서는 치유라는 공통의 목적을 가지고 평온의 집에 모인다.

치유라는 공통의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구체사항은 서로 다르다. 살을 빼려고 오기도 했고,

이혼할 위기라서 커플이 함께 온 사람들도 잇고..

완벽한 타인이라는 영화를 보지 않았는데 그래서 나는 이 책을 더 재미있게 영화처럼

상상하며 읽을 수 있었다. 이 책은 일부로 영화처럼 상상하며 읽지 않아도 눈에 보이는 듯하게

감상하며 읽을 수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 답게 스토리의 전개나 이미지 연상이 자연스럽다.

눈으로 보이는 것처럼 선명하다.

서로다른 완벽한 타인들. 그들에 대해서 점점 자세히 알게 되고

평온의 집의 사건 진행을 읽는 것이 정말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었다.

처음 읽을 때에는 영화보다는 미스테리하고 기묘한 장면 전환이 애니메이션과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드라마가 확정이라고 한다. 읽다보니 완벽한 타인이라는 시놉시스만 안는 영화가 떠올랐고 아! 이 책도 영화로 봐도 정말 스릴있고 쫄깃하고 재미있겠다 생각이 들었다.

스릴러는 아닌데 쫄깃이라기 보다는 완벽한 타인이 주는 긴장감이 정말 재미있다.

각자의 내면과 외부 상황에 집중하며 읽었다.

이야기가 많고 디테일해서 어서 한 번 더 읽어야겠다. 꿀잼 강추.... 어서 정식 출간되길!

리안모리아티 다른 책도 다 읽어야겠따 무조건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