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베이직 Reading RC 4주끝장 - 토익 리딩 입문서ㅣ무료 MP3 등 인강 및 학습자료 무료 제공 에듀윌 토익
에듀윌 어학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요한 시험이 있는데 토익700점 이상이 자격조건이라

토익시험을 쳐야해서 책을 고민하다가

주변에서 에듀윌 토익교재로 공부를 많이 하고 있는 걸 많이 봤고

추천도 받아서 에듀윌 토익 베이직 RC 교재를 구입하게되었다.

(리스닝은 괜찮은데 리딩에서 자꾸 점수가 안나와서 RC교재만 구입했다)


책에 학습일정표가 나와있어서 학습일정표대로 계획을 짜서 공부해 보기로 했다. 일단은 기출문제나 연습문제를 많이 풀어서 토익유형에 익숙해지는 것이 관건이라는 생각에 기출유형이 많이 나오는 교재를 원했는데,

잘 읽히는 간단한 예문으로 문법적인 설명도 나와있고 각 단원 하단에 계속해서 기출유형문제가 나와있어서 바로바로 문제를 풀어보니까 이해도 잘되고 정말 좋았다. 토익RC는 파트 5,6,7 마다 유형이 달라서 문제유형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한데 이런 문제유형을 많이 풀 수있는 에듀윌교재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


정답및해설책도 따로 분권되어있어서 문제를 풀고 바로바로 답을 확인하기가 편했고 해설도 이해하기 쉽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독학으로도 충분히 공부가 가능할 만큼 배운 내용을 충분히 숙지할 수 있었다.


시험 전 날 풀 수 있는 실전모의고사와 마킹답안지도 들어있어서 정말 좋았다^^ 에듀윌 토익 RC 교재 정말 잘 구입한 것 같고~ 이 책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RC파트 꼭 점수 올려서 빠른 시일 내에 토익 700점 만들어서 꼭 원하는 시험을 올해 안에 치를 수 있으면 좋겠다 ♥


(책 구입해서 받은 영어단어메모장과 시험마킹용샤프^^)



☞ 본 게시글은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 도서를 직접 구매 및 학습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정의 혜택을 지급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