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맛
천미진 지음, 신진호 그림 / 발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즈엠] 여름맛

글ㆍ천미진 / 그림ㆍ신진호

여름맛은 어떤맛일까요?
이 그림책은 바로 여름인 지금 똭~~~읽기 좋은책이인것 같아요.ㅋㅋㅋ
무엇보다 그림이 너무 풍경화 같기도 사진같기도 해서 금방 스르르 감성에 젖어버리게 되네요.
글이 한문장씩 밖에 없는데
그림만 보며 가온이는 재잘재잘 궁금한게 많은건지 할말이 참 많네요.
정말...그림책 다운 그림책 볼맛나는 그런 좋은 책이네요!!!

나의 여름은...
쨍쨍 햇살 맛.
쏴ㅡ아ㅡ아ㅡ소나기 맛.
맴ㅡ맴ㅡ맴ㅡ초록 맛.
돌돌돌돌 바람 맛.

철썩철썩 바다 맛.
끼룩끼룩 시원한 맛.
쩍! 달콤한 맛.
탱글탱글 여무는 맛.

너와 함께 하는 나의 여름은...
사르르 녹는 맛.
손잡고 깡충깡충 뛰는 맛.

이따금 불어오는 기분 좋은 바람에
와아! 같이 웃는 맛.

너와 함께 하는 이 여름은
하나도 잊고 싶지 않은
매일매일 아까운 맛.

평화롭고 따스하고 사랑스런 이 그림책에 퐁당 빠져버렸어용~~♥
5살 가온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책 여러분께도 추천하고 싶네요!
꼭 읽어보시고
아이와 함께 많은 대화 나눠보세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