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벗고 색을 입자
황정선 지음 / 황금부엉이 / 201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겟잇 뷰티에서 나온 이후 퍼스널 컬러 진단이

정말 정말 중요하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인식한 것 같아요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찾고 싶은 여성과 남성분 모두 주목해야 할 책을

오늘 소개합니다 ㅎㅎ

 

정말 강추하는 책이에요

 

옷을 벗고 책을 입자  입니다.

 

옷을 입을 때 항상 중요한 게 자신에게 잘 맞는 색상의 옷인가 인것 같아요

옷 색이 나하고 맞지 않는다면..

옷을 산 보람이 없어지잖아요

 

 

 

 

앞에 색에 대한 다양한 설명 및 색상들을 보고 나면

드디어 시크릿 컬러!!

퍼스널 컬러 진단에 관련된 내용들이 나와요

 

정말 정말 중요한 챕터랍니다 ㅎㅎ

 

 

그래서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고 어울리는 색을 찾아서

옷을 입어야 하는데요

 

어울리는 색을 입으면

피부도 밝고 예뻐 보이고

이미지도 좋아 보이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된다고 하네요 ~~~

 

그 말을 들으니 퍼스널 컬러가 얼마나 중요한지 또 한번 느끼게 되었어요

 

 

 

 

웜타입은 크게

봄 타입과 가을 타입으로 나뉘고요

 

쿨타입은

여름타입과 겨울타입으로 나뉜데요

 

 

 

또한 퍼스널컬러에 따른 어울리는 색들이 ~~

정말 다양하게 있고요

 

거기에 다른 부연 설명들이 있어서 이해하기 좋았어요

 

 

 

 

옷을 벗고 색을 입자 책에는

퍼스널 컬러 진단에 따른

패션 스타일링만 들어 있느냐~~ 노노!!!

 

퍼스널컬러에 따른 메이크업 방법도 들어 있어요 

 

 

 

퍼스널 컬러 진단에 따른 남성의 스타일링 법도 적혀 있어요

 

 

 

부록에 보면 다양한 색상들이 있는데요

위의 색상들은 봄 퍼스널 컬러입니다. 

정말 다양하죠~~~

 본에 이렇게 다양한 색상들이 ~

 

 

책을 보면 봄,여름 가을 겨울 ~ 다 있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