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능력 - 풍성한 삶을 위한 하나님의 거룩한 부르심
윌리암 로오 지음, 정은영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16년 11월
평점 :
품절


윌리엄 로우의 하나님의 능력정말 고전다운 책이네요. 고전을 읽으라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다시 한번 고전의 힘과 능력, 그 탁월성을 느끼게 됩니다. 고전을 읽으면서 느끼는 점은 고전에는 기복주의가 없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은사주의에 치우치거나 혹은 교회성장학적이거나 성공지향적인 그러한 내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를 닮는 사랑과 겸손, 자기부인 이러한 정말 순수하고 순전한 내용에 많은 은혜를 받게 되어집니다. 윌리엄 로우의 책은 꼭 한번 읽어보고 싶었는데, 정말, 느낌이 그리스도를 본받아를 읽을 때에 느낌이 많았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그리스도를 본받아야할지, 그리고 어떻게 더욱 거룩하고, 겸손한 삶을 살아야 할지에 대해 우리를 도전해 줍니다. 어떻게 하면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는지를 설명해 줍니다. 특별히 저는 존 웨슬리에게 많은 영향을 준 분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그 외에도 조지 휫필드나 많은 기독교위인들에게 영향을 많이 주었네요. 내 안에 있는 천국의 씨앗에 대해, 그리고 진정으로 나 자신을 온전히 죽이는 것에 대해, 그리고 하나님께로 가는 확실한 방법들에 대해 우리에게 귀한 설명을 해 줍니다. 영육의 거룩함을 왜 회복해야 하는지, 왜 우리의 모든 것들을 하나님께 맡기는 삶을 살아야 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고전중의 고전, 윌리엄 로우의 책을 통해 우리모두 하나님앞으로 더욱 가까이 나아가며, 기독교고전의 귀중함을 깨달았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