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공쌤의 초등만화영문법 : 상 혼공쌤의 초등만화
허준석 지음, 최정화 그림 / 길벗스쿨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공쌤 아직 모르는 분 없으시죠?ㅎㅎ

강의로 초등영문법8품사를 먼저 들어봐서 아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고 따르는 선생님이세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재밌게 잘 가르쳐 주시는데

이번에 신박한 책을 이번에 출간하셨네요.


#재밌는 만화로 이해!!

어른인 제가 읽어도 피식피식 할 만큼 너무 재밌어요.

딸아이도 같은 장면에서 피식피식~ 현실 속에 녹아든 캐릭터와 내용들이 한 몫 한답니다.

대구맘인 저는 동대구역과 범어도서관이 책에 나와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아이들이 은근 아재개그를 재밌어 한답니다.


#초성퀴즈로 개념정리!!

재미만 있으면 안되겠죠? 한글학습까지 신경쓰셨나요?

읽었던 내용을 되새기면서 어휘들을 찾느라 영어에 한글까지 덤으로 학습했습니다.

그러니 만화책이라고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딸아이도 이게뭐야? 소리지르면서도 스스로 열심히 찾았답니다.

-

#문제로 확인!!

간단간단 개념확인부터 종합테스트까지 책에 실려 있어요.

당연히 학습적인 부분도 챙기고 갑니다.

그렇다고 어렵지 않아요. 저학년들이 읽어도 재밌게 이해하고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들입니다.

영문법 들어가기 전에 봐도 좋을 것 같고,

현재 공부중이거나, 8품사 공부를 끝내고 봐도 정리가 쏙쏙 되어서 좋네요.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배우는 초등 영어에도 기본문법들이 다 녹아있어요.

국어도 그렇지만 영어에서도 문법이 가장 지루하고 하기 싫은 공부중에 하나인데

해야 한다면 재밌게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혼공쌤을 통해 영어공부의지를 심어줘보세요.

딸아이도 혼공쌤처럼 될거라며 영어는 재밌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