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더 사랑할게
김진기 글.그림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1년 9월
평점 :
품절


울신랑을선물준책....
^^*아들램을위해 정말잘 읽었습니다..





 

첫아이를출산하는날을 생각해보면 정말 눈물나고 행복하고.....울아가정말많이사랑하는맘이 한가득이였는데...

^^;;사실~~~시간이 지나고...날이지날수록 조금씩 마음이예전같지않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저도~신랑도읽고싶었는데...

특히~~저희신랑....

바쁘다는핑계로 아이에게 너무소홀해서 조금미웠었는데..

정말좋은기회에 책을읽게되서 다시 아이아빠의마음을 돌린것같습니다.

책을읽고난후에 신랑과함께 아이의예전사진을보면서...

아~~

예전엔이렇게작았구나~~아~~정말예뻤네??

진짜많이컸다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얘기를나누면서...

다시금일깨워준아들사랑~~~ㅋㅋ

그래서인지 더욱더아이에게잘해주고 놀아주고 사랑해주는모습..

정말보기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