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림어린이 「너는 어때?」🦊
무섭지 않은 늑대 캐릭터~
늑대가 이야기를 시작한다. 나는 큰 소리로 웃어.
너는 어때?
나는 수박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어! 너는 어때?
나는 밤이 너무 무서워! 너는 어때?
한 페이지마다 우리는 늑대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었다. 그러면서 늑대의 너는 어때? 물음에 아이가 답하기 시작했다.
-
+나는 코를 찡긋하며 웃어.
+나는 공룡을 좋아해.
+나는 무지개색깔을 좋아해.
+나는 잠자는게 싫어. 놀고 싶거든.
+나는 귤이 맛있어.
+나는 아빠한테 혼 날때 슬퍼.
+나는 쎈 주먹이 있어.
+나는 강아지를 좋아해.
+나는 누군가 내 물건을 빼앗으면 화가 나.
+나는 맛있는거 먹을 때 즐거워.
+나는 깜깜한 어둠이 무서워.
-
글밥이 많지 않지만 아이와 대화해가며 읽기 좋은 책이다. 곳곳에 보이는 시몽도 반갑고, 무섭지 않은 늑대도 좋았다.
캐릭터들을 재미나게 표현해줘서 보는 내내 즐거웠다.
이 책은 친구랑 함께 읽어도 좋을 것 같다. 책을 보며
너를 좀 더 알아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