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후쿠오카 : 유후인.벳부.키타큐슈 - 최고의 후쿠오카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최신판 ’24~’25 프렌즈 Friends 33
정꽃나래.정꽃보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프렌즈 후쿠오카 24~25>


후쿠오카 라는 도시를 올 봄에 다녀올 생각으로 항공권을 우선 티켓팅을 했다. 그러던 중 프렌즈 후쿠오카 책이 있어서 여행 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 우연히 읽게 되었는데 책을 보고 난 뒤, 일정을 계획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책에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었는데, 먹거리 / 볼거리 / 선물 / 일본 여행 일정 짜기 등 실제로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가 다 들어있었다.






일본여행을 다녀온 지 정말 오래 되어서 그런지, 책에서 읽는 내내 새로운 장소와 새로운 음식을 보고 있으니 너무 설레었다.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온 친구들의 이야기도 도움이 되었지만 구체적으로 자세한 내용이 프렌즈 후쿠오카 책에 나와있어서 혼자 계획을 하기에 좋았다. 라멘, 꼬치, 모츠나베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아서 후쿠오카 도착하면 바로 먹으러 갈 것 같다. 그리고 근교 여행지에 대한 소개도 자세히 나와있어서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계획하지는 않았지만 가까운 근교도 한 번 나가볼까 생각 중이다. 



일본 여행 가기 좋은 달부터, 행사 일정도 한 번에 정리해줘서 보기 좋았고, 일본 여행이 처음인 사람들/ 가족끼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먹방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에게 맞는 맞춤 코스도 제시해줘서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그 중에서 나는 먹방에 초점을 맞춰서 떠나보려고 한다. 후쿠오카에서 쇼핑도 많이 하는데 꼭 사가야 하는 물품도 알려줘서 쇼핑할 때 참고해야겠다. 







숙소를 하카타역 / 텐진역 근처 중에서 어디로 할 지 고민하다가 하카타역 근처로 숙소를 정했는데, 마침 후쿠오카 하카타역 맛집 탐방 코스가 있어서 다양한 곳 중에서 1~2곳은 꼭 가보려고 한다. 자세한 책 소개 후기로 인해서 안 가봤지만 벌써부터 다 가본 듯한 느낌이 든다. 재미있는 후쿠오카 여행을 기대하면서 가기 전까지 2번을 더 읽어보고 가려고 한다. 여행책 정말 오랜만에 읽어보는데, 마침 여행지를 실제로 가게 되어서 더 기대되고 설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