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이 제가 첫 영상을 올린지 딱 6개월이 되는 날입니다. 그래서 24일(목) 라이브 방송에서 Q&A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구독자 천명이 넘은 것도 아닌데 너무 이른 건 아닌가... 싶지만.ㅎ 구독자 천명 기다리다가 아예 못할 것 같아서 그냥 6달 기념으루다기 하기로 했습니다.ㅋㅋ

◇ '저' 또는 '책'이나 '독서'에 대해 궁금하신 점 또는 채널에 바라시는 점을 댓글로 질문 주시면, 24일 목요일 밤 9시 방송에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송 참여 못하신다해도 방송 영상이 남기 때문에 평소 궁금하셨던 점 질문주셨으면 합니다.

◇ 지난 6달 동안 제 영상 봐주신 모든 분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ㅋㅋㅋ

◇ 이 영상은 2019년 1월 10일 실시간 방송 분에서 편집 한 것입니다. 해당 방송을 이미 보셨다면 보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

◇ 채팅창은 물론 시청자분들과의 대화가 최대한 편집된 영상이니 실시간 소통의 재미를 느끼고 픈 분들은 풀버전 영상(아래 링크)을 보시기 바랍니다.

- 북튜버 LIVE / 겨울서점 김겨울 독서의 기쁨 '외형'파트 같이 읽기 & 절반이 수다여.ㅎ[책이 흐르는 밤 #8] https://youtu.be/IqUqDloaENQ


● 《세심한 한석씨의 책상다반사》는 책을 좋아하는 분들, 책과 친해지고 싶은 분들 그리고 책으로 더 나은 삶을 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북튜브 채널입니다.

● 매주 월요일 • 목요일 밤 9시 동네방네 소문내는 고정 (실시간) 방송 '책이 흐르는 밤' 외에 신출귀몰 전광석화 '게릴라 방송' 및 '편집 영상'들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구독과 알람 설정 하시면 따끈따근 할때 방송 챙겨 보실 수 있습니다.

● 문의 E-Mail : RyuHS82@Gmail.com
- 자유로운 리뷰 문의는 받지만 가이드가 들어간 광고는 받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nsdesk/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ocrateles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테레즈(루니 마라) : This is all my fault.
애비(캐롤 절친, 사라 폴슨) : It‘s nonsense.

애비 : It changes. Nobody is fault.

#캐롤 #영화캐롤 #인생영화 #루이마라 #케이트블란쳇 #김주영쓰앵님이캐롤역해도어울릴듯 #케이트블란쳇이김주영쓰앵님역해도어울리지않을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 천문학적 베스트셀러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1993)가 첫 작품인 김진명 작가는 여전히 활발한 집필 활동을 이어오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김진명 작가가 《황태자비 납치사건》(2001)을 14년이 흐른 뒤 《신 황태자비 납치사건》(2014)으로 새로 쓴 이유와 무엇이 달라졌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 딥빡은 영어로 깊다는 뜻의 deep과 비속어 빡침의 합성어로 뜻은 깊은 빡침,즉 엄청빡친단 뜻.ㅎ form 네이버 국어사전

◇ 이 영상은 2019년 1월 7일 실시간 방송 분에서 편집 한 것입니다. 해당 방송을 이미 보셨다면 보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

● 《세심한 한석씨의 책상다반사》는 책을 좋아하는 분들, 책과 친해지고 싶은 분들 그리고 책으로 더 나은 삶을 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북튜브 채널입니다.

● 매주 월요일 • 목요일 밤 9시 동네방네 소문내는 고정 (실시간) 방송 '책이 흐르는 밤' 외에 신출귀몰 전광석화 '게릴라 방송' 및 '편집 영상'들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구독과 알람 설정 하시면 따끈따근 할때 방송 챙겨 보실 수 있습니다.

● 문의 E-Mail : RyuHS82@Gmail.com
- 자유로운 리뷰 문의는 받지만 가이드가 들어간 광고는 받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nsdesk/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ocrateles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 제가 온라인 서점 알라딘에서 2018년 서재의 달인과 북플마니아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랬더니 택배를 하나 보내주셨네요. 뭐를 보내주셨는지 함께 확인해 보시죠!! 


◇ 이 영상은 2019년 1월 5일 실시간 방송 분에서 편집 한 것입니다. 해당 방송을 이미 보셨다면 보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


● 《세심한 한석씨의 책상다반사》는 책을 좋아하는 분들, 책과 친해지고 싶은 분들 그리고 책으로 더 나은 삶을 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북튜브 채널입니다. 


● 매주 월요일 • 목요일 밤 9시 동네방네 소문내는 고정 (실시간) 방송 '책이 흐르는 밤' 외에 신출귀몰 전광석화 '게릴라 방송' 및 '편집 영상'들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구독과 알람 설정 하시면 따끈따근 할때 방송 챙겨 보실 수 있습니다. 


● 문의 E-Mail : RyuHS82@Gmail.com

- 자유로운 리뷰 문의는 받지만 가이드가 들어간 광고는 받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nsdesk/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ocrateles

알라딘 서재(북플) : http://blog.aladin.co.kr/carefulhans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독서의 기쁨 - 책 읽고 싶어지는 책
김겨울 지음 / 초록비책공방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은 유희였다가 위로였다가 친구였다가 한다. - 김겨울
.
.
다음 주 실시간 방송📺에서 다룰 콘텐츠를 준비하며 다시 펼친 김겨울(겨울서점)의 📖<독서의 기쁨>. 앞부분만 읽으면 되었지만 결국 끝까지 읽었다. 읽은 김에 📽리뷰 영상도 맹그러야겠다.
.
.
🔖이 시대의 과학을 모르고 세상을 이해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떤 시대라도 인문학 없이 세상을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하듯. - 85p
.
.
.
.
#독서의기쁨 #김겨울 #겨울서점 #두번째책은언제나올라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