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파티 스타 Home Party Star
조진영 지음 / 수작걸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처음 들어보는 단어도 있더라고요? 바로 구디백이에요. 처음에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이거 참 좋은거 더라구요! 아이들 어린이집, 유치원에 생일선물이나 답례품으로 보내기에 가격면에 부담도 없고 아주 딱이더라고요. 매번 인터넷에 사서 보냈었는데 이걸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포장해서 주고 싶다는 생각도 했어요. 그런데 엄마가 똥손이다보니 어렵기도 하더라구요. 이럴때 이 책이 참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

말그대로 홈파티에 필요한 소품들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나와 있어요. 기본재료 소개부터 케이크의 꽃 토퍼, 인싸템 파티햇, 답례품 구디백, 초대장 웰컴카드, 파티 스타일링 까지 아이템만 해도 무려 50여 가지, 공간 아이디어는 무려 20가지에 달해요.
홈파티스타는 다양한 홈파티용품을 집에 있는 재료만으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파티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도서에요. 따라만해도 함께하는 파티공간이 화려해질 것 같아요.


쥬마뻴의 시크릿 파티 다이어리,
판교 엄마들의 파티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이 책의 저자 조진영 작가님은 이력이 정말 놀라워요. 중학교 교사에서 파티 스타일리스트로, 파티 아이템 뿐만 아니라 공간 스타일링 다양한 컨셉의 파티를 총괄 기획하고 있다고 해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케이크에 토퍼 하나만 올라가도 화려해보이고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데 이렇게 쉽게 셀프로 만들 수 있다니 더 새롭네요.

어린이집 필수품! 구디백,
여기에 있는 구디백 종류별로 하나씩 꼬옥 다 만들어 봐야겠어요.
파티 가방까지 내손으로 직접 만든다니, 너무 신기하기도 하면서 새로워요. 친구에게 선물 줄 때 이렇게 가방을 만들어 주는 것도 색다를 것 같네요.

파티하면 파티햇도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다음 생일이나 기념일에는 엄마인 제가 직접 파티햇을 만들어 보아야 겠어요. 그나마 쉽지 않을까 해요 :-)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