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Reading (해설서 포함, 무료 동영상강의 제공) (Hackers TOEIC Reading)
데이빗 조 (David Cho)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06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토마토로만 토익공부를 해오다가

남들다해본. 그리고 판매율 1위인 해커스를 접하게 되었다.

칼라풀한 토마토와 달리 단색으로 이루어진 해커스 토익

열어보니 문제가 아주 빼곡했다.

뭔가 알차다는 기분! 뭔가 구성도 잘되어 있는 것 같다.

여러 스킬도 알려주고

정말 돈이 아깝지 않다는 점.

이래서 해커스를 하는 구나 하는 기분이 들었다.

또한 앞부분에 일정과 해야할 분량이 정해져 있어서 계획 세우기에도 좋다.

아쉬운 점은 한챕터 끝나고 문제 푸는 것(괄호중 맞는 것 고르기, 틀린 부분 고치기)이 있는데 해석만 되어있고 문제에 대한 해설이 없다는 점.

이는 해커스에서 제공한 무료 강의를 한번 봐야 할 것 같다.

아무튼.

책은 정말 잘 만들어진 것 같다.

모두에게 추천하는 바.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